반응형

 

일산 아쿠아리움(일산 아쿠아플라넷) 방문 후기

 

 

아이가 자라면서 동식물에 관심이 부쩍 많아져 한번 데리고 가야겠다고 생각한 곳이 일산에 있는 아쿠아플라넷입니다. 

이곳을 택한 이유는 위치여건을 제외하더라도 수족관과 작은 동물원이 함께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오기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1. 일산 한화 아쿠아플라넷

 

운영시간은 10:00 ~ 18:00이고 연중무휴입니다. 관람시간은 약 2시간 ~ 2시간 30분 정도 생각하면 됩니다.

이용권은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면 할인가에 구할 수 있으니 인터넷을 통해 미리 구입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 관람후기 

 

입장해서 들어가면 처음부터 해파리 수족관을 알록달록 예쁘게 꾸며 놓아서 기대감을 잔뜩 가지고 입장하였습니다.   

 

 

레고블럭으로 각 나라를 대표하는 건물을 만들어 놓은 어항도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물고기보다 레고 블럭이 눈에 들어오나 봅니다. 

 

 

아쿠아리움 하면 대형수족관인데 수족관 터널을 지날때는 물속에서 보는것같이 다양한 물고기를 실감나게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대형수족관에서는 물고기 먹이 주는 모습과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입장전에 미리 시간대을 확인하면 관람시간을 알차게 보내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산 아쿠아리움이 좋은점이 수족관이외에도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작은 동물들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이들이 물고기를 잡아본다고 정신이 없네요. 

 

 

 

이건 닥터피쉬입니다. 손을 넣으면 물고기들이 몰려와 손을 간질거립니다.

 

 

동물들과 직접 손으로 교감할 수 있는 장소도 있습니다.

 

 

파충류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직접 만지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기도 합니다. 

 

 

야외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동물들로 구성된 작은 동물원이 있고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3. 마무리

 

처음 가본 대형 수족관이 일산 한화 아쿠아리움이라서 그런지 아들녀석 만족도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아쿠아리움을 생각한다면 일산 아쿠아플라넷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